시철과 신념

도교 올림픽 선수 명단에서 해답을 찾는다 본문

성공

도교 올림픽 선수 명단에서 해답을 찾는다

신오덕 2021. 5. 24. 11:30

[오피셜] 올림픽 최종 점검! 김학범호, 명단 발표..이승우·이강인·백승호 포함

서재원 기자 입력 2021. 05. 24. 11:01

기사 도구 모음

자동요약

이강인(발렌시아)과 이승우(포르티모넨세)가 김학범호에 승선했다.

김학범 감독은 24일 12시 파주 국가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월 A매치 기간 소집 훈련 및 가나 대표팀과 2연전에 나설 올림픽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올림픽대표팀은 오는 6월 12일 오후 7시와 15일 오후 8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가나와 2연전을 펼친다.

가나와 2연전은 도쿄 올림픽 본선에 나갈 18명 엔트리를 사실상 확정하는 평가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이승우가 김학범호에 선발됐다. ⓒ대한축구협회

 

[스포티비뉴스=파주, 서재원 기자] 이강인(발렌시아)과 이승우(포르티모넨세)가 김학범호에 승선했다.

 

김학범 감독은 24일 12시 파주 국가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월 A매치 기간 소집 훈련 및 가나 대표팀과 2연전에 나설 올림픽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올림픽대표팀은 오는 6월 12일 오후 7시와 15일 오후 8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가나와 2연전을 펼친다. 김학범호는 오는 31일 서귀포에 소집돼 경기를 준비할 예정이다. 가나와 2연전은 도쿄 올림픽 본선에 나갈 18명 엔트리를 사실상 확정하는 평가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나는 아프리카 올림픽 예선에서 4위를 차지해, 3위까지 주어지는 올림픽 본선 진출권을 아쉽게 놓친 팀이다. 본선 진출에 성공한 코트티부아르, 남아공 등과 전력차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평가다.

 

김학범 감독은 이번 소집에 28명의 선수를 선발했다. 해외파는 정우영, 이승우, 이강인 등 3명이 포함됐다. 올 시즌 K리그로 복귀한 백승호도 이름을 올렸다.

 

김학범호 소집 명단

 

FW: 오세훈, 조규성, 조영욱, 엄원상, 이동준, 정우영, 이승우

MF: 이강인, 김진규, 맹성웅, 이수빈, 이승모, 정승원, 백승호, 김동현

DF: 이지솔, 설영우, 김재우, 정태욱, 이상민, 김태환, 윤종규, 이유현, 김진야, 강윤성

GK: 안찬기, 안준수, 송범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