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철과 신념

[스크랩] 혈액형 선물 공략법 본문

부자

[스크랩] 혈액형 선물 공략법

신오덕 2005. 5. 18. 22:03

혈액형별 선물 공략법

 

선물이라고 다 같은 선물이 아니다. 주는 사람도 기분 좋고, 받는 사람도 행복한 선물이 되기 위한 전제조건. 선물 받는 사람에 대한 파악이다. 그 파악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혈액형이다.


▶ A형-평범한 것이 좋다.

 A형은 소심하고 섬세하며 부끄러움이 많은 편이다. 눈에 띄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무난한 것을 선호하는 만큼 선물도 이런 취향에 맞출 필요가 있다. 일상적으로 몸에 걸칠 수 있는 평범한 셔츠나 스웨터도 좋은 선물. 다소 신경질적인 A형의 성격을 녹여줄 수 있는 문스톤이나 화이트 오팔, 가네트등으로 만든 반지나 시프런, 후로럴계의 가벼운 향수도 A형에게 어울린다.

문스톤 보기     오팔 보기     향수 보기

 
▶ B형-남과 같은 것은 참을 수 없다.

 B형은 성급하고, 단순하며 변덕이 심한 편이다. 모든 혈액형 중 유행에 민감하면서 가장 선물을 좋아하는 혈액형인 만큼 선물을 고르는데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B형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한 무늬의 스카프나 눈에 띄는 코사주는 어떨까. 행운을 빌어주고 싶은 상대라면 진주, 오닉스등의 럭키 스톤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진주나 오닉스의 침착한 색상은 감정의 기복이 심한 B형에게 차분함을 줄 수 있다. 단 색상은 침착하더라도 디자인만큼은 B형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함으로 승부하는 것이 좋을 듯. 가장 감동에 약한 혈액형이므로 직접 만든 십자수나 이니셜을 새긴 열쇠고리 등으로 감동을 주는 것도 하나의 공략법이다.

진주 보기     오닉스 보기     열쇠고리 보기

 
▶ O형-최고이고 싶다.

 일류를 좋아하는 O형의 성격은 선물 공략법에도 적용된다. 쾌활하고 무난하면서도 남의 눈에 띄기를 좋아하는 O형에게는 드러나는 것,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선물이 어필한다. 인지도가 있는 유명 브랜드나 사회적 지위를 나타낼 수 있는 넥타이, 눈에 띄는 선글라스 등이 좋은 선물이다. 보석에 있어서도 소박한 디자인보다는 루비나 크리스탈, 사피이어등으로 O형의 자존심을 만족시켜주는 것이 좋으며 향수도 오리엔탈향 같은 독특한 향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넥타이 보기     선글라스 보기     루비 보기     사파이더 보기

 
▶ AB형-알고 보면 여려요.

 가장 속을 알 수 없는 형인 AB형. 현재의 유행트렌드와는 걸맞지 않은 자신만의 유행을 추구하는 그들의 모습을 보며 우리는 너무나 쉽게 그들을 만족시키기를 포기해버린다. 그러나 알고 보면 마음이 여리고 이외의 로맨티스트가 많은 것이 AB형이다. 짧은 메시지와 함께 꽃을 선물하거나 순수한 이미지의 곰인형이 놀라운 효과를 거둘지도 모른다. 거추장스럽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AB형의 성격을 생각해본다면 심플한 지갑이나 라이터와 같은 실용적인 선물도 좋을 듯하다. 마노나 라피스 라즐리, 타고 이즈 등의 모양이 독특한 보석이나 시트러스나 그린계열의 시원하고 담백한 향도 AB형이 선호하는 아이템들이다.

 꽃 보기     지갑 보기     시트러스 향수 보기

 

<출처 : http://blog.naver.com/daisy312/120003573406>


 
가져온 곳: [쇼핑하는 여자]  글쓴이: 상자안에여자 바로 가기
 

'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인생  (0) 2005.05.19
미인의 조건  (0) 2005.05.19
즉석 덥혀지는 밥  (0) 2005.05.17
음주 문화를 아름답게 하라  (0) 2005.05.16
아기를 보호하라  (0) 200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