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성공의 길
- 행복
- 성공의 선택
- 새로운 삶
- 10년 경험
- 성공의 지혜
- 아름다운 꽃
- 온고지신
- 부자
- P세대
- 돈과 여자
- 상선약수
- 부자의 세계
- 경제의 힘
- 인재난
- 신오복
- 우리 몸의 세가지 보물
- 새로운 도전
- 지도자의 3가지 조건
- 부자의 삶
- 부자의 땅
- 부자의 길
- 부자의 약속
- 성공
- 신삼강오륜
- 부자의 인생
- 성난 황소의 돌진
- 직업
- 아름다운 세상
- 한국인의 저력
- Today
- Total
시철과 신념
삼성전자 세계 20대 혁신기업 선정 본문
삼성전자, 세계 20대 혁신 기업 선정
22일 업계에 따르면 비즈니스위크 8월
1일자 최신호는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이 전세계 68개국, 940여명의 경영자
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를 인용,
세계 20대 혁신 기업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8.89%의 득표로 12위에
올랐다.
국내 기업 가운데 20대 기업에 포함된
것은 삼성전자가 유일하다.
비즈니스위크는 삼성전자가 12위에
‘랭크’된 이유로 ‘소비자들의 맥박을
사로잡았다’, ‘좋은 디자인’, ‘감성에 대한
이해’, ‘제조업체에서 브랜드 리더로 이동,
휴대폰에서부터 매력적인 디지털TV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신제품 출시’ 등을
꼽았다.
이번 조사에서는 애플이 24.84%로 1위
에 올랐고 3M, 마이크로소프트가 각각
11.77%, 8.53%로 2,3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는 GE(3위), 소니(4위), 델(5위),
IBM(6위), 구글(7위), P&G(8위),
노키아(10위), 버진(11위), 월마트(13위),
도요타(14위), 이베이(15위), 인텔(16위),
아마존(17위), IDEO(18위), 스타벅스(19위),
BMW(20위) 등의 순이었다.
삼성전자는 비즈니스위크와 인터브랜드
가 공동 평가한 브랜드 가치에서는 20위
(127억 달러)로, 소니(28위. 107억 달러)
를 처음으로 눌렀지만 혁신 기업 순위에서
는 한참 밀렸다.
반면 삼성전자는 도요타에 비해 브랜드
가치(9위,248억 달러)에서 밀렸지만 혁신성
평가에서 앞질렀다.
'성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낭메고 한걸음만 걸어봐 (0) | 2005.07.26 |
---|---|
[스크랩] 아름다운 동행 (0) | 2005.07.25 |
업그레이드 중독증 (0) | 2005.07.22 |
[스크랩] 가장 외로운 날엔! (0) | 2005.07.21 |
[스크랩] 굴곡 (0) | 2005.07.21 |